배우 김도건이 강아지와의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다.
김도건은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예쁜 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도건은 강아지를 끌어안은 채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맑고 푸른 하늘과 김도건의 훈훈한 비주얼, 인형 같은 강아지의 사랑스러운 케미는 팬들에게 소소한 힐링을 선사했다.
최근 종영한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 마지막회에 출연한 김도건은 훈훈하고 늠름한 경찰로 변신해 팬들을 깜짝 놀래켰다. 그는 안정적인 발성과 완벽한 이미지 변신을 보여주며 시선을 끌었다.
더불어 유수의 작품을 통해 변화무쌍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김도건은 드라마 SBS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통해 새로운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 드라마다. 그는 더원의 남성 캐주얼 광고 모델이자 한 사랑에만 머물지 않는 '지미'역으로 극 중 재미와 활력을 더하는 감초 역할을 톡톡히 소화해낼 예정이다.
또한,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넷플릭스 '소년심판'로 연이은 차기작 소식을 전하며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차별화된 비주얼과 분위기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은 그가 어떤 모습으로 활약할지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가 소속된 빅펀치엔터테인먼트에는 마동석, 예정화, 김찬형, 차우진, 이태규가 소속되어 있으며 이들은 일당백 역할을 해내며 다양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