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 후 설렘' 3학년, 두근두근 실시간 ‘음중’ 첫 출근길 공개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10.02 14: 18

‘방과후 설렘’ 3학년 연습생들이 음악 방송 첫 무대를 앞두고 깜짝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2일) 네이버 TV를 통해 ‘방과후 설렘’ 3학년 연습생들의 음악 방송 첫 무대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방과후 설렘’은 오는 11월 MBC에서 방송되는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영상속 ‘방과후 설렘’ 3학년 연습생들은 MBC ‘쇼! 음악중심’ 첫 무대를 앞두고 떨리는 마음을 고스란히 전했다. 방송 5시간 전, 대기실로 이동한 연습생들은 떨리는 마음으로 토크를 진행하거나 무대에 올랐을 당시의 감정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연습생들은 대기실에서 사진을 찍거나 자신의 모습을 다시 한 번 체크하며 긴장감을 풀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연습생들은 첫 녹화와 동시에 높은 집중력을 보이며 실제 무대에서는 어떤 매력을 뽐낼 것인가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선공개로 기대감을 높인 ‘방과후 설렘’ 3학년 연습생들은 2일 오후 3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단체곡 ‘Same Same Different’ 첫 무대를 선보이며 같은 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발표한다.
/nyc@osen.co.kr
[사진] 펑키스튜디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