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TMA' 방탄소년단 4연속 대상 "아미, 웃으며 만나요" [종합]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1.10.03 03: 46

그룹 방탄소년단이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4년 연속 대상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2일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서 개최된 ‘2021 더팩트 뮤직어워즈(2021 TMA)’에서 대상을 포함해 5관왕에 올랐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대상을 받으며 4연속 대상이라는 금자탑을 쌓았다. 대상 뿐만 아니라 리스너스 초이스, 올해의 아티스트, U+아이돌Live 인기상, 팬앤스타 최고 가수상 등을 받으며 5관왕에 올랐다.

더팩트가 주최하고 팬앤스타(FAN N STAR)가 주관하는 '2021 TMA'가 2일 오후 인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플라자에서 열려 '대상'을 수상한 그룹 BTS의 가 수상소감을 밝히고 있다.

RM은 “빌보드에서 1위를 했고, 그래미 어워즈에서 공연을 했다. UN 총회에서도 연설을 했다. 그런데 가장 소중한 아미를 만나지 못했다. 이 시기가 지나서 다시 만나자는 말도 이제는 식상할 거라 생각한다. 10월에 있을 콘서트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슈가는 “작년에는 어깨 수술로 참석하지 못했는데, 오늘 받은 대상은 아미들이 주는 상이라고 생각하겠다. 이제 곧 여러분을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아 너무 설렌다”고 말했다.
더팩트가 주최하고 팬앤스타(FAN N STAR)가 주관하는 '2021 TMA'가 2일 오후 인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플라자에서 열려 '대상'을 수상한 그룹 BTS의 RM이 수상소감을 밝히고 있다.
‘올해의 아티스트’에는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ITZY, 엔하이픈, 브레이브걸스, 에이티즈,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슈퍼주니어, 아스트로, 오마이걸, 세븐틴이 이름을 올렸다.
특히 트로트 가수 임영웅은 팬앤스타 최다득표상, 팬앤스타 최애상, 팬앤스타 트로트 인기상을 받으며 3관왕에 올랐다.
이하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 수상자
▲ 대상=방탄소년단
▲ 올해의 아티스트= 방탄소년단, ITZY, 엔하이픈, 브레이브걸스, 에이티즈,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슈퍼주니어, 아스트로, 오마이걸, 세븐틴
▲ 넥스트 리더= 스테이씨
▲ 핫티스트= 위클리, 크래비티
▲ 월드와이드 아이콘상=슈퍼주니어
▲ 팬앤스타 최다득표상=황치열, 방탄소년단, 임영웅
▲ 팬앤스타 최애상=임영웅
▲ 팬앤스타 트로트 인기상=임영웅
▲ 팬앤스타 초이스상=황치열, 슈퍼주니어
▲ 월드 베스트 퍼포머=세븐틴
▲ U+ 아이돌라이브 인기상=방탄소년단
▲ 리스너스 초이스상=방탄소년단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