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데뷔' 버가부, 신비로운 세계관 트레일러 영상 오픈..판타지 영화 비주얼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10.04 13: 22

걸그룹 버가부(bugAboo,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가 본격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버가부(bugAboo)는 4일 자정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K-POP(케이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은 평범했던 여섯 소녀들이 새로운 세계로 떠나는 과정을 그려낸 것으로, 신비로운 분위기 속 버가부(bugAboo) 멤버들의 청순한 비주얼부터 달콤 오싹한 콘셉트까지 모두 담아냈다.

평범한 소녀들이 의문의 노란색 버스를 타며 시작된 영상은 소녀들이 새로운 세계에 도착해 알 수 없는 실루엣을 쫓아 달려 나가고 마침내 유령과 마주하게 되며 끝이 난다.
앞서 공개된 멤버들의 프로필 사진처럼 낮과 밤을 배경으로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서도 두 가지 콘셉트를 선사했다. 버가부(bugAboo)는 첫사랑을 연상시키는 하이틴 비주얼부터 화려하고 강렬한 걸크러시까지 짧은 영상임에도 팔색조 매력을 뽐내 데뷔 열기를 고조시켰다.
또한 영상 속 등장한 곰인형을 비롯해 정체를 알 수 없는 실루엣과 유령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지, 새로운 세계에서 180도 변화한 소녀들의 모습과 어떤 연관이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10월 정식 데뷔를 앞둔 버가부(bugAboo)는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 총 6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본격 데뷔 전부터 2021 한국청소년연맹의 국제 청소년 온택트 캠페스트 홍보대사로 발탁돼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그룹명 버가부(bugAboo)는 사전적 의미로 까꿍, 왁 하고 놀래키는 상상 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라는 뜻으로 ‘세상을 놀래키는 존재가 되고 마음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를 함께 극복하고 꿈을 이루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각종 퍼포먼스 커버 영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버가부(bugAboo)는 10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준비에 한창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제이지스타, A TEAM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