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눈시술+모발이식' 이상아, 단독주택家에 달린 CCTV로 럭셔리 내부 깜짝 공개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10.05 00: 29

배우 이상아가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근황으로 화제를 끈 가운데, 럭셔리한 집안 내부까지 깜짝 공개했다.
5일, 이상아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상아는 어머니, 딸과 함께 스물 두 번째 생일을 맞이한 딸과 파티를 즐기는 모습. 
럭셔리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최근엔 전원주택으로 이사한 후 SNS에 일상을 공유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상아이기에 집안에 달려있는 CCTV를 이용해 럭셔리한  내부를 공개해 더욱 눈길을 사로 잡는다. 

앞서 이상아는 최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눈가 주름 있는데,,짝눈 시술 아직 자리 덜 잡혔다고 눈가는 안맞춰주신다 ㅠ 눈가 주름 스트레슨디"라며 짝눈 시술을 고백, 이어 보톡스 시술까지 받으려한 깜짝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그런 그녀가 최근엔 모발이식까지 하게 된 근황을 전해 더욱 팬들은 놀란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상아는 1984년 데뷔했으며, 이후 세 번의 결혼과 이혼 상처를 딛고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