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우, '브래드PT&GYM캐리' 합류...스윗남→상남자 변신 도전 [공식]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1.10.05 10: 53

배우 현우가 ‘브래드PT & GYM캐리’에서 상남자로 거듭난다.
5일 MBC에브리원 새 예능 프로그램 '브래드PT & GYM캐리' 측은 현우의 출연 소식을 밝혔다.
‘브래드PT & GYM캐리’는 ‘건강’, ‘살’ 때문에 고충을 겪는 주인공들에게, 운동 정기구독 신청을 통한 개인 맞춤형 건강PT(운동, 음식 등)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그들의 삶 속 행복의 의미를 찾아주는 ‘생활 속 운동 관찰 예능 리얼리티’이다. 김숙, 이현이, 이기광이 3MC로 나선 가운데 정미애, 이천수 심하은 부부가 출연을 확정해 주목을 모은다.

이 가운데 ‘브래드PT & GYM캐리’를 통해 건강 찾기에 도전하는 마지막 도전자가 공개됐다. 배우 현우이다.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한 현우는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드라마 ‘파스타’, ‘뿌리 깊은 나무’, ‘못난이 주의보’, ‘송곳’, ‘월계수 양복점 심사들’, ‘99억의 여자’, ‘로스쿨’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현우는 매 작품 다른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훤칠한 키,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현우가 ‘건강’, ‘살’ 때문에 어떤 고충을 겪고 있는 것일까. 이에 대해 ‘브래드PT & GYM캐리’ 제작진은 “현우가 ‘브래드PT & GYM캐리’의 개인 맞춤형 건강PT를 통해 상남자에 도전한다. 한층 성숙하고 탄탄해질 현우의 변신, 이를 위한 현우의 노력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스윗남 현우의 상남자 도전. 현우의 건강한 도전이 펼쳐질 MBC에브리원 ‘브래드PT & GYM캐리’에 이목이 쏠린다. 22일 저녁 8시 첫 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액터사이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