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게임즈가 모바일 농장 경영게임 ‘레알팜’을 애플 앱스토어에 론칭했다.
7일 네오게임즈는 모바일 농장 경영게임 ‘레알팜’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레알팜’은 게임 내 쿠폰을 모아 MD가 엄선한 실제 농산물로 바꿀 수 있는 서비스로 9년동안 사랑받아 온 캐주얼게임이다.
‘레알팜’은 실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농작물 재배 조건과 기후, 생육 과정 등 농사의 전 과정을 구현한다. 자문을 얻어 검증된 농사 기법과 작물 정보를 반영해 실제 농사를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다.

‘레알팜’은 서비스 9년만의 애플 앱스토어 출시 이후 하루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게임 2위, 시뮬레이션 게임 1위를 달성하는 등 복귀 유저부터 신규 iOS 유저들까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울러 이번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한달간 황금 사과 조경을 모든 유저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네오게임즈 박동우 대표는 “오랫동안 국민농사게임 ‘레알팜’ iOS 버전 출시를 기다려 주신 유저들에게 감사드린다”며 “9년동안 서비스를 이어올 수 있었던 원동력은 다양한 의견과 사랑을 보내주신 유저들이다. 앞으로도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소통과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