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플래닛 999' 크리에이션 미션 신곡 무대 공개..8일(오늘) 오후 6시 신곡 음원 발매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1.10.08 10: 10

 오늘 (8일) 방송하는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이하 ‘걸스플래닛999’) 10회에서는 참가자들의 ‘크리에이션 미션’ 신곡 무대가 펼쳐진다.
제작진은 ‘크리에이션 미션’ 무대를 앞두고 각 곡의 음원 하이라이트와 각 팀의 대표 이미지가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신비롭고 강렬한 뭄바톤 장르의 곡 '뱀(Snake)’ 팀의 티저 영상에는 강렬한 무늬의 의상을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뱀’ 팀에는 글로벌 투표 중간 결과 각 그룹의 1위인 김다연, 션샤오팅, 에자키 히카루가 모두 속해 있어 기대를 모은다. 하지만, 중간점검에서 션샤오팅이 “보컬이 아쉽다”는 평을 받은 가운데 본 경연 무대에서는 혹평을 딛고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을지 호기심을 더한다.

'걸스플래닛999' 제공

최유진, 귄마야, 천신웨이, 이케마 루안 등 통통 튀는 매력의 소녀들이 속해 있는 ‘Shoot!’ 팀은 곡 분위기에 맞는 멤버들의 귀여운 포즈로 보는 이들마저 즐겁게 만드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신나는 리듬의 신스웨이브&신스팝 장르의 곡에 디테일을 더한 안무와 발랄한 느낌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경쾌한 멜로디의 일렉트로닉 댄스 곡 ‘U+Me=LOVE’ 팀의 티저 영상에서 멤버들은 블랙과 화이트 베이스에 레드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남다른 포스를 뽐내고 있다. 팀 방출의 위기를 겪은 김수연, 노나카 샤나, 서영은이 새롭게 합류하며 더욱 탄탄해진 실력을 바탕으로 무대를 펼칠 전망이다. 활기차고 생동감 있는 비트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파워풀한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강예서, 김보라, 김채현, 황씽치아오, 카와구치 유리나가 속한 ‘Utopia’ 팀의 티저 영상은 청순한 느낌을 담아내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다. 이들은 꿈을 찾아가는 소녀들의 당차고 희망찬 메시지를 담고 있는 가사와 청순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멜로디의 팝 장르의 곡 ‘Utopia’를 선보인다. 보컬에 강세를 가진 참가자들이 많은 만큼,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투표 수 2배의 베네핏이 걸린 ‘크리에이션 미션’의 결과에 궁금증이 더해지는 가운데, 지난 주 공개된 글로벌 투표 중간 현황 결과가 그대로 이어질지도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이번 주 방송에서는 소녀들을 긴장하게 만든 또 하나의 미션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크리에이션 미션’의 신곡 4곡은 오늘(8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참가자들의 신곡 무대 또한 같은 날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 Mnet  ‘걸스플래닛999’ 에서 최초 공개된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