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귀' 허재X현주엽X한기범X정호영 일일 쇼호스트 깜짝 변신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1.10.08 16: 30

 허재, 현주엽, 한기범, 정호영이 일일 쇼호스트로 깜짝 변신했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톱 쇼호스트 이찬석과 함께 하는 주엽TV의 홈쇼핑 도전기가 펼쳐진다.
이날 경상북도 김천을 찾은 주엽TV는 지역 특산물인 샤인머스켓 농장에서 수확 체험도 하고, 직접 쇼호스트가 되어 홈쇼핑 영상을 제작해 지역 경제 살리기에 나섰다.

'당나귀귀' 제공

특히 연매출 1200억 쇼호스트 이찬석은 주엽TV 멤버들의 멘토 역할을 톡톡히 했다고.
주엽TV와 이찬석은 단맛이 일품인 샤인머스켓을 활용한 디저트 요리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공복과 구매 욕구를 자극하겠다는 일석이조의 전략을 세웠다.
대본 없이 100% 즉석 애드립으로 진행되는 만큼 주엽TV 멤버들이 과연 잘 해낼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현주엽이 대형 사고를 저지르고 말았다는데.
영상을 지켜보던 출연진은 "진짜 최악이다!", "콜 수가 뚝뚝 떨어진다!"라고 걱정했지만 이찬석이 베테랑 쇼호스트다운 재치 있는 입담과 순발력으로 수습에 나서며 하드캐리했다.
이찬석의 혼신의 리액션에 감탄한 출연진들은 "대박이다! 이걸 살리네!"라며 놀랐다고 해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본방송에 궁금증과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일일 쇼호스트로 변신한 주엽TV 멤버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홈쇼핑 도전 현장은 오는 10일(일) 오후 5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