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이정재, 슈트핏 없어도 멋짐 폭발...이지훈도 "사랑해요 정재형"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1.10.11 18: 51

배우 이정재가 '오징어 게임' 스틸 컷을 공개하며 국내외 팬들을 열광케 했다. 
이정재는 11일 SNS에 "#squidgame #leejungjae"이라는 해시태그들과 함께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그가 출연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SQUID GAME)' 스틸컷들이 담겨 시선을 모았다. 
사진 속 이정재는 '오징어 게임'에서 맡은 참가자 456번 성기훈 역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이다. 박해수, 아누팜 트리파티, 오영수, 위하준 등 함께 출연한 배우들과의 모습은 물론 홀로 카메라 앞에 선 단독샷에서도 긴박감을 자아내고 있다.

평소 완벽한 슈트핏과 신사다운 모습으로 사랑받는 이정재와 다른 열연이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끄는 모양새다. 이에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이지훈 또한 "사랑해요 정재형"이라고 댓글을 달며 팬심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정재가 출연한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최근 넷플릭스가 정식으로 서비스 되는 국가들에서 TV쇼 부문 1위를 휩쓸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 monamie@osen.co.kr
[사진] 이정재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