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데뷔 첫 OST, 터졌다..음원차트 강타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10.12 07: 11

가수 임영웅의 데뷔 첫 OST가 국내 주요 음원 플랫폼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보여줬다.
11일 오후 6시 공개된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이날 오후 7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Melon)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멜론 최신 2위, TOP100에서도 톱3를  기록했고 벅스 TOP100 1위, 바이브 국내 급상승 1위 등에 오르기도 했다.
이 곡은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의 OST.

임영웅이 부른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해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정식 음원 공개에 앞서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했던 '사랑은 늘 도망가'가 공개 1시간 만에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 임영웅의 인기를 증명한 가운데 계속해서 어떤 놀라운 기록을 세워나갈지 주목된다.
한편 ‘신사와 아가씨’는 고지식한 신사 이영국(지현우 분)과 당찬 아가씨 박단단(이세희 분)이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첫 방송 이후 시청률 1위에 등극한 ‘신사와 아가씨’는 예측 불가한 전개와 명배우들의 호연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임영웅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