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제작 에이스토리)가 7회 옥주현, 8회 김동욱, 9회 윤계상, 10회 조진웅의 호스트 출연을 확정했다.
13일 'SNL 코리아' 측이 7회부터 마지막 10회에 이르는 화려한 호스트를 모두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 것.
이어 8회에는 연기파 배우 김동욱이 호스트로 나선다. '신과함께' 시리즈로 쌍천만 배우로 등극, 드라마 '손 the guest',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너는 나의 봄' 까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동욱. 매 작품 새로운 캐릭터로 변화무쌍하게 변신을 거듭하는 김동욱은 에서 뜨거운 열정과 이제껏 본 적 없던 코믹한 매력으로 신선한 반전 매력을 예고해 호기심을 더한다.
배우 윤계상은 9회 호스트로 나서 새로워진 를 이끌 예정이다. 2017년 영화 '범죄도시'의 ‘장첸’ 역으로 스크린을 압도, 각종 패러디는 물론 역대급 신드롬을 일으키며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윤계상은 이후 영화 '말모이', 드라마 '초콜릿' 등에서 선과 악을 오가는 다양한 스펙트럼의 연기로 관객을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폭넓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온 윤계상은 타고난 재치와 유머 감각까지 다채로운 재능과 매력을 백분 발휘하여 한층 풍성한 쇼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번 시즌 대망의 마지막 10회는 배우 조진웅이 호스트로 출연해 의 대장정을 화려하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영화 '공작', '독전', '아가씨' 드라마 '시그널' 등의 작품을 통해 작품성과 흥행을 동시에 입증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조진웅. 좌중을 압도하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믿고 보는 배우 수식어에 어울리는 뛰어난 연기력, 그리고 특유의 유쾌한 매력까지 기대케 하는 조진웅은 레전드 코미디쇼 리부트 시즌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전망이다.
이처럼 7회부터 10회까지의 황금 라인업을 공개한 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SNL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