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이정재, 해외 팬들 놀란 '오징어게임' 456 실체...슈트핏·댄디 표본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1.10.14 07: 59

배우 이정재가 지울 수 없는 '잘생김'을 뽐냈다. 
이정재는 14일 SNS에 별 다른 설명 없이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정재의 의류 화보 촬영 현장이 담겼다. 
사진 속 이정재는 다양한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했다. 셔츠를 입고 특유의 다정한 분위기의 미소를 지어보이는가 하면, 깔끔한 헤어스타일과 힘 있는 눈빛으로 카리스마 있는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최근 이정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 속 성기훈 역할로 전 세계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성기훈은 극 중 게임 유니폼인 트레이닝복이나 남루한 차림으로 주로 등장했던 바. 국내 팬들에게는 '슈트핏'의 정석처럼 통했던 이정재가 의류 화보를 통해 본래 이미지를 드러내 '오징어 게임'과 다른 모습으로 해외 팬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하는 모양새다.
이정재가 출연한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한국 시리즈다. 넷플릭스의 1억 1100만 가구가 시청하며 총 94개국에서 '오늘의 TOP10' 1위에 올라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 monamie@osen.co.kr
[사진] 이정재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