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시, 볼수록 빠져드는 여섯 요정의 유혹('쇼챔')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10.14 09: 57

'다크돌' 픽시(PIXY)의 '중독(Addicted)'적인 무대가 가요 팬들에게 스며들었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는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가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중독(Addicted)'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이날 픽시는 시크함을 강조한 스타일링으로 몽환적인 색채감을 녹여내 '중독(Addicted)'의 무대 콘셉트를 꾸몄다. 멤버들은 깔끔하고 완벽한 군무 속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통해 뿜어져 나오는 분위기로 인상을 넘겼다.

또한 콘셉트와 세계관을 녹여낸 파워풀한 안무, 그리고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고난도의 동작들로 구성된 퍼포먼스가 쉴 새 없이 이어졌다. 
더불어 멤버 개개인의 표정으로 전하는 세밀한 감정과 팀합이 조화를 이룬 이번 무대는 픽시가 MZ세대를 대표하는 4세대 걸그룹이 될 가능성이 있음을 입증했다.
픽시의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의 타이틀곡인 '중독(Addicted)'은 일렉트로니카 장르 곡으로 픽시의 'With My Wings', 'Bravery'와 함께 픽시 세계관 스토리의 맥을 잇는 세 번째 이야기를 그린다.그동안의 수수께끼를 풀어내 챕터의 마무리를 장식한다.
한편, 픽시는 음악방송 활동과 더불어 신선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K-POP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팬덤 윈시(WINXY)와 함께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설 전망이다.
/nyc@osen.co.kr
[사진] '쇼! 챔피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