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양지은X홍지윤X은가은 '내 딸 하자' 시즌2 온다..스틸컷 공개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10.14 14: 23

가수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의영, 은가은, 강혜연 등 ‘미스트롯2’ 멤버들의 변신을 담은 스틸컷이 공개되면서 ‘내 딸 하자’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14일 TV조선 ‘미스트롯2’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 딸 하자’ 시즌2를 예고하는 글과 함께 멤버들의 업그레이드된 미모가 담긴 티저 스틸 컷이 최초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 컷 속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의영, 은가은, 강혜연 등 ‘미스트롯2’ 멤버들은 눈부신 네온 사인을 배경으로 도도하고 시크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한층 세련되고 트렌디해진 비주얼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헤어 스타일부터 블링블링한 패션, 매혹적인 눈빛까지 완벽 변신한 모습이다.

이와 함께 ‘내 딸 하자’ 시즌2의 새로운 제목을 암시하는 힌트까지 공개돼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앞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다른 멤버들의 비주얼 변신에도 관심이 쏠린다.
지난 8월 시즌 1을 종영한 ‘내 딸 하자’는 ‘미스트롯2’ 멤버들이 ‘1일 딸’로 변신해 전국에서 사연을 보낸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노래 서비스를 해드리는 ‘노래 효도쇼’이다. 
한편 ‘미스트롯2’ 멤버들은 현재 음악, 예능, 라디오, 광고, 화보 등 전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 중이다. 10월 방송 예정인 ‘내 딸 하자’ 시즌2를 통해 더 많은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nyc@osen.co.kr
[사진] 린브랜딩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