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놈2'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흥행 기념 스틸 4종 공개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10.15 08: 33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 및 11일 연속 예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흥행을 기념한 스틸 4종을 전격 공개했다.
팬데믹 이후 북미 최고 오프닝을 기록한 데 이어 국내에서도 2021 최고 흥행 외화 ‘블랙 위도우'의 오프닝 기록을 뛰어넘으며 폭주 중인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감독 앤디 서키스, 수입배급 소니 픽쳐스)가 흥행을 기념해 미공개 스틸 4종을 15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에디 브록과 클리터스 캐서디의 만남, 카니지의 새로운 모습 등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의 장면을 확인할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연쇄 살인마 클리터스 캐서디와 그를 단독으로 취재할 기회를 얻게 된 에디 브록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클리터스 캐서디가 왜 에디 브록에게만 자신의 이야기를 하고자 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연쇄 살인 사건을 조사하는 ‘에디 브록’을 담은 스틸은 그가 파헤치게 될 클리터스 캐서디의 진실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킨다. 특히 이 과정에서 ‘베놈’이 심비오트만의 능력을 이용해 에디 브록의 조사를 도울 것으로 알려져 둘 사이의 케미스트리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음으로 공개된 스틸은 사상 최악의 빌런 카니지의 압도적인 모습을 담고 있다. 몸의 일부를 카니지로 변신시킨 클리터스 캐서디의 새로운 모습부터 강렬하게 포효하는 카니지의 완전한 모습까지 카니지의 완벽한 비주얼을 담은 스틸에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관객들은 “짧은 러닝타임에 빠른 전개와 액션이 좋다”, “전투 씬 진짜 대박”, “너무 재미있게 봤다. 쿠키는 진심 대박” 등 짧은 러닝타임에 휘몰아치는 스펙터클 액션의 재미가 스트레스를 날린다는 관객들의 찬사를 받으며 이틀 연속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여기에 베놈과 에디 브록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케미스트리와 모두를 놀라게 할 쿠키 영상까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어 이번 주말 어떤 흥행 기록을 세울지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미워할 수 없는 빌런 히어로 베놈(톰 하디) 앞에 사상 최악의 빌런 카니지(우디 해럴슨)가 나타나 대혼돈의 시대를 예고하면서 그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15일 영진위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13일 개봉한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이틀 연속으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고, 어제까지 누적 관객수 31만 8522명을 기록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사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