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시, 디스코 사운드 위 춤추는 미래형 요정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10.20 10: 43

여섯 요정의 특별한 여정을 담은 유니크한 세계관을 자랑하는 '콘셉돌' 픽시(PIXY)가 이번에는 디스코 요정으로 깜짝 변신한다.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는 오늘(20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의 수록곡 'Moonlight'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일러스트로 표현된 여섯 요정 픽시가 네온사인 빛나는 야간 도심에 차례로 등장하며 보름달을 향해 뛰어오르는 모습이 'Moonlight'의 하이라이트 멜로디와 함께 담겨있다. 디스코풍 멜로디 위에 세련미 넘치는 카툰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일러스트가 어우러지며 픽시의 미래지향적 변신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픽시의 'Moonlight'는 세계관 속 요정들을 따라다니던 붉은 달이 드디어 눈을 뜨고 달빛과 함께 모든 것을 내려놓으며 마음껏 춤을 추는 여섯 요정들의 모습을 표현한 곡. 픽시는 'Moonlight'를 통해 처음으로 디스코 장르에 도전한다.
지난 7일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을 발매한 픽시는 음악방송을 비롯해 응원법 공개, 뮤직비디오 리액션, 안무 연습영상,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브이로그, 앨범 언박싱,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 중이다.
한편, 디스코 요정으로 변신을 예고한 픽시의 'Moonlight'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2일 0시 픽시의 공식 유튜브 및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