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메탈유닛’, 시스템 업데이트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1.10.20 12: 42

 네오위즈가 2D 액션 어드벤처 게임 ‘메탈유닛’에 신규 콘텐츠, 장비 등을 추가했다.
20일 네오위즈는 젤리스노우스튜디오가 개발한 ‘메탈유닛’의 게임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메탈유닛’은 주인공 조아나가 반역을 일으킨 언니를 잡기 위해 우주 괴물과 싸우며 진실을 밝히는 과정을 담은 스토리 중심의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네오위즈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콘텐츠 ‘폐허 던전’을 추가했다. ‘폐허 던전’은 챕터 3의 피라미드 던전과 같이 챕터 4를 진행하면서 랜덤으로 만날 수 있는 콘텐츠다. 로그라이크와 퍼즐을 더한 컨셉으로 기존 게임 스타일과는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폐허 던전’이 추가됨에 따라 관련된 신규 스킨 및 도전과제도 함께 추가됐다.

네오위즈 제공.

이와 함께 네오위즈는 홀로그램을 생성하는 컨셉의 ‘홀로네이드’ ‘페이츠부츠’ ‘SDA해머’ 등 10종 이상의 신규 장비들을 업데이트했다. 이들은 강력한 성능을 바탕으로 게임 플레이 진행에 큰 도움을 준다.
또한 기존 컷신에서 주인공 및 기타 캐릭터들의 초상화를 도트 형식에서 일러스트로 교체했다. 이용자는 게임 스토리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됐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