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소미가 타이틀곡 'XOXO'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했다.
29일 유튜브 채널 뮤플리에서는 '전소미 'XOXO' MV Reaction' ''XOXO' 전곡 같이 들으면서 소미랑 폴꾸하실래요?!'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9일 첫 정규앨범 'XOXO'를 발매하고 컴백한 전소미는 'OUT NOW' 콘텐츠의 일환으로 신곡 'XOXO' 뮤직비디오를 보며 직접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소미의 이번 신곡 'XOXO' 뮤직비디오는 바람난 남자친구에게 복수를 하는 내용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던 바. 전소미는 "여러분들은 그런 사람 만나지 마라. 저는 뮤직비디오에서 만났지만 그렇게 재미있고 좋지 않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제가 뮤직비디오 미팅에 다 참관하고 다같이 만들어간거라 자그마한 이야기들이 많다. 소소한 장면들에도 이야기와 의미가 있다"며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운전하는 장면을 보던 전소미는 "현장에서 저의 운전실력을 다 믿지 못하셨다. 하지만 제가 이리가고 저리가고 난리도 아니었다. 스턴트를 해주시는 분이 오셨는데 뭐 안하셨다. 제가 다 잘했다. 회사 관계자분들이 다 저의 운전실력에 놀랐지만 또 다른 걱정을 얻으셨다"고 설명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전소미의 아버지가 깜짝 출연했다고. 그는 "뮤직비디오가 미국 하이틴 느낌이니까 경찰차에 외국인 한 명이 있으면 느낌이 살지 않을까 싶어서 감독님께 제안을 드렸다. 당장 어디서 섭외를 하냐고 걱정하셔서 아빠에게 전화해 당일 섭외를 했다. 카메오 역할이지만 굉장히 큰 역할이다. 아빠가 하루종일 뮤비 현장에 있어주셔서 힘이 됐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집이 폭발하는 장면에 대해서는 "CG 아니다. 실제로 폭발시켰다. 정말 대박이었다. 긴장감 박진감이 생겨서 재미있더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이날 공개된 다른 영상에서는 전소미가 'XOXO'의 전곡 음원을 들으며 각 곡의 분위기에 맞게 폴라로이드 사진을 스티커 등으로 꾸미는 모습이 담겼다. 전소미는 각 곡에 대한 설명, 스티커와 관련된 동생과의 일화 등을 공개하며 이야기 꽃을 피웠다.
이외에도 'OUT NOW'에서 선보인 'XOXO' 'Anymore' 최초 공개 라이브 무대 영상도 함께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한편 전소미는 'XOXO'로 아이튠즈 K팝 톱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히트 행진을 이어가며 '솔로퀸' 파워를 입증했다. /mk3244@osen.co.kr
[사진]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