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부부’ NS윤지♥최우성’s 결혼식 ‘최초공개’.. 김원희 “잘생긴 남편♥,식스팩有”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11.02 08: 30

‘동상이몽2’에서 김원희가 잘생긴 훈남 남편을 자랑한 가운데, 김윤지와 최우성 부부가 새로운 부부로 출격해 결혼식을 최초공개할 것이라 예고했다. 벌써부터 기대감을 안기는 두 사람이다. 
1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다양한 에필로그가 그려졌다. 
이날 발라드 황제의 귀환이라며 임창정을 소개했다.그는 17집으로 컴백을 알리면서 타이틀곡 ‘별거 없던 그 하루로’를 소개,  직접 작사작곡한 이별 노래라고 했다. 이어 성공 비결이 귀가 좋은 아내라고 밝힌 그는 “신곡발매 전 아내가 고쳐주면 빅히트를 한다, 이번에도 그랬다”고 했고 모두 “그럼 또 1등이다”며 기대했다.  

이어 아내가 자신에게 미친 점을 묻자 임창정은 “아내게 내게 미친거?나에게 시집 온 자체가 미친 것”이라면서 셀프디스 하자, 김구라는 “그건 쉽지 않다, 18살 차 뛰어넘는 나이차”라며 인정했다.
이현이와 홍성기 부부가 그려졌다. 이현이는 “생일 맞이해서 하나부터 열가지 내가 다 준비했다”면서 모든 계획을 했다고 했다. 두 사람은 추억의 장소에 도착했고 사진을 찍기로 했다. 이현이는 점프샷을 좋아하는 남편 홍성기를 언급하며 자신이 직접 점프샷을 선보였고, ‘퍽’ 하는 소리와 함께 바지가 터졌다. 
이현이는 “바지 터졌다, 완전 터졌다, 완전 창피하다”며 포복절도했다.  모두 “하늘이 돕는 예능신이 도와줬다”며 웃음이 터졌다. 
이어 이현이는 “사실 오늘의 진짜 목적지”라며 수상한 펜션에 도착했다. 10년 전 추억을 곱씹으며 펜션에 도착한 두 사람. 한밤 중에 숙소에 도착했다는 이현이는 “휴대폰 진동소리로 남편을 찾아, 너무 조용하니까 소리가 나더라”면서 그렇게 펜션 앞까지 도착했다고 했다. 김구라는 “광기야 광기”라고 하자, 이현이도 “광기로 사랑했다”며 인정했다. 
이지혜와 문재완 부부가 그려졌다. 이지혜는 “내가 임신 8개월차인 내 배와 똑같아, 둘이 안을 수가 없다”면서문재완의 내장지방을 불사를 자전거 다이어트를 제안했다.
그 사이, 이지혜는 절친 선배 김원희를 만났다.  이어 두 사람은 헤비급 시절에 만났다고 하면서 김원희는  최근 12키로로 감량한 소식을 전했다. 건강 문제로 살을 뺐다고. 
이어 김원희는 17년차 결혼생활을 언급하며 이지혜에게 ”우리 남편은 운동을 너무 해, 복부비만도 애초부터 없어 식스팩, 부담스럽다”고 했다. 김원희는 “난 체지방 늘어가는데 남편은 지방이 없다, 워낙 자기관리 잘하는 스타일”이라면서 ‘남편은 보란듯이 내 앞에서 운동해 자극을 준다”고 했다. 
마침 문재완이 도착했다. 이지혜는 “언니 남편은 몸도 좋고 잘생겼더라, 외모보고 결혼하셨냐”고 하자 김원희는 “만나다보니 좀 잘생긴 것”이라며 웃음, 이어 문재완에게 이지혜는 “언니 남편 식스팩있다더라”고 하자 문재완은 “난 원팩있다”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이때, 문재완은 분위기 파악을 못 한 듯 “고기 좀 더 시키면 안 되나, 오늘 치팅데이인데 한강라면 안 되나”고 물었고 김원희는 결국 “먹여라,눈이 슬프다, 밥을 안 먹은 것도 노력한 것, 마지막 최후의 만찬으로 하자”면서 “나까지 망했다”고 고개를 숙여 폭소하게 했다. 
결국 반반 라면을 먹기로 한 두 사람. 라면 먹방듀오로 케미를 폭발했다.김원희는 “맛이 귀하다, 영원토록 간질 할 것”이라면서 “한 1년만에 먹는 것, 한강에서 처음 먹어본다”며 감동,  먹메이트가 된 문재완이 밖에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자 “갈래?”라고 묻더니 이지혜에겐 “넌  오늘 집에 귀가해라”고 말해 웃음의 쐐기를 박았다. 
이후 이지혜는 문재완의 다이어트 근황에 대해 “하는데 절대 빠지지 않아, 보니까 혈압이 오른다”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무엇보다 이날 예고편에선 얼마전 결혼식을 올린 김윤지, 최우성 부부의 결혼식부터신혼모습을 최초공개할 것이라 알렸다. 특히 최우성 아버지인 이상해가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축사를 남겼고 김윤지도 “결혼한 모습을 보면 얼마나 행복해하셨을까”라며 눈물 짓는 모습이 그려져 궁금증을 남겼다. 
앞서 김윤지는 지난 9월 26일, 5살 연상의 비연예인 사업가와 웨딩마치와 올렸다.특히 그의 남편은 코미디언 이상해(본명 최영근),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이라고 알려져 더욱 관심을 끌었으며 자신이 15년간 짝사랑한 러브스토리를 고백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2009년 가수 NS윤지로 데뷔한 김윤지는 '설렘주의' '이프 유 러브 미'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다. 이후 배우로 전향 후 SBS '황후의 품격', tvN '마인' 등에 출연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