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아, ♥CEO 남편 한 끼 식사에 메뉴가 어마어마해 “사랑 듬뿍 저녁상”
OSEN 임혜영 기자
발행 2021.11.02 16: 10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남편을 위해 정성이 가득 남긴 저녁상을 차렸다.
조민아는 2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사랑 듬뿍 저녁상.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무기질, 비타민 등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저녁 식단. 매일의 식사를 어떻게 영양 있고 맛있게 채울지 늘 신경 써서 신랑 저녁 식단을 짜고 요리하는 매 순간이 즐겁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엔 조민아가 남편을 위해 준비한 저녁 메뉴가 담겨 있다. 조민아는 남편을 위해 흰다리새우&감자구이, 닭 날개&봉 구이, 찐 계란, 반건조 홍시, 아보카도 바나나 프로틴 스무디 등 다양한 맛과 영양소가 담긴 메뉴를 뚝딱 해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를 본 한 누리꾼이 집안일과 육아를 동시에 하면서 남편의 건강 식단까지 챙기는 조민아를 칭찬하자 조민아는 “아가 키우면서 집안일에 신랑 챙기고 매일 블로그 운영하느라 짬이 전혀 없어요^^ 근데 또 시간과 체력을 쪼개면 할 수는 있더라고요. 무리라서 그렇지”라고 답변하며 부지런한 일상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조민아는 지난 2월, 6살 연상의 피트니트센터 CEO와 결혼했으며 지난 6월에는 건강한 아들을 출산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hylim@osen.co.kr
[사진] 조민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