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프로필 삭제?" 노유정, 전 남편 이영범 불륜녀 A 씨 도마 위(종합)[Oh!쎈 이슈]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1.11.04 18: 24

방송인 노유정이 전 남편인 배우 이영범의 과거 외도를 폭로하며 불륜 상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달 29일 유튜브 채널 푸하하TV 웹 예능 프로그램 '심야신당'에는 노유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노유정은 이영범과의 결혼 생활과 이혼 비화를 밝혔다. 특히 그는 가정 파탄의 원인으로 이영범의 외도를 들었다. 이 과정에서 노유정은 "죽이고 싶을 만큼 미운 여자가 있다. 사실 그 때문에 결혼이 파탄났다"라고 털어놨다.

[사진=푸하하TV 유튜브 출처] '심야신당'에서 코미디언 출신 노유정이 전 남편이자 배우 이영범의 외도 상대인 연기자를 언급했다.

이에 정호근 또한 이영범의 불륜 상대를 아는 체 했다. 정호근은 불륜 상대에 대해 "우리보다 한 살 많거나 적지 않나"라며 나이를 추측하게 했다. 더불어 "나도 개인적으로 그 사람(이영범의 불륜 상대)과 드라마를 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푸하하TV 유튜브 출처] '심야신당'에서 배우 출신 무속인 정호근이 노유정 전 남편 이영범의 외도 상대에 대해 언급했다.
이후 네티즌 일각에서는 노유정과 정호근의 나이, 정호근의 출연 작품들을 중심으로 이영범의 불륜 상대를 추측하기 시작했다. 포털사이트 프로필상 노유정이 1965년생, 정호근이 1964년생이며 정호근이 베테랑 연기자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만큼 어느 한 명을 특정하기는 어려웠다. 
그러나 일부 네티즌들은 배우 A 씨를 이영범의 불륜 상대로 지목하기 시작했다. 실제 A 씨가 정호근보다 1세 연상이며, 함께 출연한 드라마의 등장인물 설명에서 A 씨의 이름만 빠졌다는 게 근거로 제시됐다. 여기에 A 씨의 포털 사이트 프로필 중 드라마가 전부 삭제된 점도 의혹을 키웠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A 씨의 공식 SNS를 찾아가 사과를 요구하며 비판의 댓글을 달고 있다. 
[사진=OSEN 지형준 기자] 배우 이영범이 과거 불륜 사실이 드러나며 비판 여론에 휩싸였다. /jpnews@osen.co.kr
다만 이로 인한 관심이 뜨거운 와중에도 A 씨는 별다른 대응 없이 침묵을 고수하고 있다. SNS는 물론 소속사 측에서도 별도의 답변을 내놓지 않고 있는 것.
이에 A 씨 측의 침묵을 근거로 일부 네티즌의 비난 강도가 거세져 일각의 우려 또한 자아내고 있는 바. 노유정, 이영범의 과거 이혼사를 둘러싼 논란이 어떻게 갈무리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유튜브 출처,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