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 마지막 방송까지 단 2회..OST 스밍 인증 이벤트 진행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11.04 20: 33

플레이리스트 '팽'이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팬들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리스트 측은 4일 공식 SNS를 통해 '팽' 마지막 화 기념 OST 스밍인증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플레이리스트는 "이번 주면 끝나는 '팽' ㅠㅠㅠ 안 돼 가지 마. 왓챠에서 '팽' 아직 못 본 러플리나 조금 더 오~래 보고 싶은 러플리라면 지금 바로 이벤트 참여 필수!! (기간이 짧으니 빨리 참여하기)"라는 글을 게재하며 이벤트 참여를 독려했다.

지난달 발매된 '팽' OST ‘무한대’는 가수 수민이 가창했으며, 경쾌한 멜로디의 곡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갇혀 살던 20대와 달리 제2회차 인생을 새롭게 시작하려는 30대의 삶을 파란만장하게 다룬 드라마 '팽' 속에서 다양하고 서툰 감정과 불같은 로맨스의 매운맛을 더욱더 직접적으로 끌어내 청춘, 뜨거움을 더욱 다이내믹하게 보여준다.
한편 플레이리스트 목금드라마 '팽'은 10년간의 연애를 끝내고 인생 2회차를 맞은 서른 살 고사리와 그 앞에 등장한 네 명의 남자들 사이의 얽히고설키는 불나방 로맨스를 그린 작품.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왓챠를 통해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