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별나사' 유튜브 인기 MV 톱3..가을→겨울에도 '히어로 파워'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11.08 09: 26

가수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톱3를 기록하며 흔들림 없는 인기 행진을 이어갔다.
임영웅이 지난 3월 9일 공개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는 10월 5주(10월 29일~11월 4일) 한국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톱100 차트 3위에 올랐다.
또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35주째 차트인하며 톱10 뮤직비디오 최장기간 차트인 기록을 경신했다.

임영웅은 든든한 지원군 영웅시대의 사랑과 응원 속에 11월 4일 유튜브 채널 조회 수 10억 9000만 뷰를 돌파하며 '소셜킹' 면모를 빛내고 있다. 가을에도, 그리고 겨울에도 변함없을 '히어로 파워'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함께한 사람에 대한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트로트 가수 설운도가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설운도는 "임영웅을 위해 특별히 선물한 자작곡"이라며 "작곡 단계부터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든 곡이다. 오직 임영웅만이 이 곡을 소화할 수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임영웅은 직접 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그는 섬세한 감정 표현을 통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보는 이의 몰입도를 높였다.노래에 이어 연기까지 소화하는 '만능캐' 임영웅이다.
한편 임영웅의 데뷔곡 '소나기'는 42주 차트인 하며 8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nyc@osen.co.kr
[사진] 임영웅 팬클럽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