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극 퀸' 이세희,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남편은 누구?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11.08 10: 41

 배우 이세희가 순백의 드레스로 여신 자태를 뽐냈다.
가족엔터테인먼트는 8일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연출 신창석/ 극본 김사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의 주인공 이세희(박단단 역)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이세희는 '신사와 아가씨' 비하인드 컷에서 청순한 비주얼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세희는 클로즈업임에도 불구하고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또 숲 속에서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이세희의 모습은 화사함 그 자체. 특히 이세희는 동화책 속에서 튀어 나온 공주 같은 미모가 돋보인다. 
극 중 이세희는 지현우(이영국 역)와 본격적인 로맨스 기류를 드러낸 상황. 이에 이세희가 입은 웨딩드레스가 어떠한 전개를 가지고 올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모으고 있다. 
'신사와 아가씨'는 지난 12회 30%(닐슨, 전국 가구 기준)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 행진 중이다. 주인공으로서 시청률을 이끈 이세희가 앞으로 또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 지 주목된다.
한편, 이세희가 출연하는 '신사와 아가씨'는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신사'와 흙수저 '아가씨'가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 
/nyc@osen.co.kr
[사진] GnG 프로덕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