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이시언 "♥서지승과 행복하게 잘 살겠다"..17억 집 신혼집 되나(인터뷰 종합)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1.11.08 18: 11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배우 이시언과 서지승이 5년 열애의 결실을 맺는 가운데 그는 OSEN에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간결한 멘트 속에서도 행복한 마음을 꾹꾹 눌러담은 예비신랑의 진심어린 마음이 전해진다.
이시언은 크리스마스인 오는 12월 25일 서지승과 결혼할 예정.

배우 이시언(왼쪽)과 서지승이 결혼한다. OSEN DB, 서지승 인스타그램

이시언과 서지승은 2018년 열애를 인정했다. 당시 이시언 측은 “만남을 시작한 지 5개월에 접어들었다”고 설명했다. 이로써 이시언과 서지승은 열애 5년 만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이시언과 서지승의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 일부만 초대한 스몰웨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결혼과 관련해 이시언은
이시언과 서지승의 결혼을 축하하는 팬들은 두 사람의 신혼집에 대해서도 추측하고 있다. 이시언이 ‘나 혼자 산다’에서 주택 청약 당첨으로 거주 중인 아파트가 신혼집이 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주를 이루고 있다.
이 아파트는 이시언이 당시 7억 원에 분양 받았으나 현 매매가 17억 원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시언은 현재 이 집에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시언은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으로 데뷔해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 ‘닥터 챔프’, ‘파라다이스 목장’, ‘무사 백동수’, ‘더킹 투하츠’, ‘모던파머’, ‘리멤버-아들의 전쟁’, ‘더블유’, ‘맨투맨’, ‘엽기적인 그녀’, ‘다시 만난 세계’, ‘투깝스’, ‘라이브’, ‘플레이어’, ‘어비스’, ‘간택-여인들의 전쟁’, ‘바람피면 죽는다’ 등과 예능 ‘나 혼자 산다’ 등에서 활약했다.
서지승은 2005년 드라마 ‘반올림2’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TV소설 복희누나’, ‘드라마 스페셜 연작시리즈-아들을 위하여’, ‘오! 할매’ 등에 출연했다.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 ‘타인의 멜로디’, ‘간신’ 등에 출연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