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마동석이 광고계도 섭렵했다.
마동석은 최근 GD, 손흥민, 김희철 등 방송 스포츠계 ‘아이콘’이라 할 만한 최고의 스타들만이 발탁되고 있는 치열한 헤어케어 시장의 모델로 선정되며 주목받고 있는 것.
이는 마블의 새 영화 ‘이터널스’가 개봉, 흥행함에 따라 글로벌 존재감을 더욱 공고하게 다지고 있는 마동석을 향한 광고계의 뜨거운 주목도를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다.
최근 공개된 더나플러스의 TV CF영상 역시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웃음을 '빵' 터뜨리는 위트있는 카피라이트를 중심으로 마동석 특유의 강인하면서도 유머러스한 면모가 함께 빛을 발하는 이 광고는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모으며 브랜드의 신뢰감을 한층 더 어필, 마동석의 친근한 매력을 전한다고 평가를 받고 있다. 마동석의 해당 TV CF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측은 “강함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월드스타’ 배우 마동석의 전속모델 합류에 힘입어 미국을 비롯해 러시아, 중국, 대만 등 해외 각국에서 브랜드 전반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브랜드 새 얼굴인 마동석 배우와의 시너지에 기대가 큰 상황” 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동석은 '이터널스'에서 길가메시 캐릭터를 맡아 마동석표 액션과 유머,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열연을 펼쳤다.
/nyc@osen.co.kr
[사진] 더나플러스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