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까지 섭렵한 '대세 of 대세'다.
가수 임영웅이 팝송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낸 영상이 30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지난 3월 6일 임영웅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임영웅 [I'm yours] 사랑의콜센타' 영상이 9일 300만 덜파한 것.
임영웅은 지난 3월 5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오디션 스타 특집 무대에서 제이슨 므라즈의 히트곡 'I'm Yours'를 열창했다.
임영웅은 유창한 영어 발음에 달콤한 보이스로 'I'm Yours'를 완벽하게 자신의 노래로 소화해냈다. 또 목소리로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트로트 진(眞)' 임영웅이 장르를 뛰어넘는 소화력과 한계 없는 곡 해석력을 보여주는 무대다. 그의 매력에 푹 빠진 MC 붐과 정동원은 무대에 난입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에는 "어찌 못하는 장르가 없다. 국보급 목소리, 최고의 국민가수다", "말이 필요 없다. 영웅님 목소리에 쓰러진다", "팝송까지 이렇게 잘하는 트롯가수가 또 있었던가", "임영웅 매력은 어디까지인가", "어떤 노래든 딱이다", "팝송도 최고다" 등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한편 임영웅은 9일 자신의 팬카페에 “여러분 저는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이런저런 고민들과 생각을 하고 최선을 다해 준비하며 하루하루 행복한 시간 보내고 있습니다!! 저도 역시 너무 기대가 되는 무대라 더 초집중해서 준비하고 있어요!”라고 덧붙였다.
이어 “얼른 여러분들께 선보일 시간이 왔음 좋겠네요ㅎㅎ”라며 “항상 감기조심하세요! 코로나 이자석 아직 안 갔습니다!! 우리 만나는 날까지 건행 상태 잘 유지해봅시다잇! 건행(건강하고 행복하게)”이라는 글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했다.
/nyc@osen.co.kr
[사진] 임영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