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스'의 좌충우돌기...라이엇 포지, 리듬 러너 게임 ‘마법공학 아수라장’ 출시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1.11.10 21: 32

 폭탄과 함께 달리며 즐기자. 하이머딩거를 피하는 직스의 좌충우돌기 '마법공학 아수라장'이 출시된다. 
라이엇 게임즈의 퍼블리싱 레이블 ‘라이엇 포지’는 10일 오는 17일 새로운 리듬 러너 게임인 ‘마법공학 아수라장: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이하 마법공학 아수라장)’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트 트립 시리즈를 만든 초이스 프로비전에서 개발한 마법공학 아수라장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며, 천진난만 요들 챔피언이자 폭탄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마법공학 폭탄의 달인인 직스가 등장한다.

라이엇게임즈 제공.

필트오버를 아수라장으로 만들기 위해 경쾌한 음악의 박자에 맞춰 폭탄 점프와 공격을 하며 장애물을 피하고 적을 무장 해제 시키는 등 스릴 넘치고 폭발적인 연쇄 반응을 일으키는 내용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과학자 하이머딩거를 피하는 동시에 룬테라 최고의 폭탄을 제작하기 위한 직스의 흥미진진한 여정을 함께하게 된다. 리듬 러너 게임만의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통해 게임이 진행될수록 높은 몰입감과 쾌감을 느낄 수 있다.
마법공학 아수라장은 닌텐토 스위치 및 스팀, GOG.com,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PC로 출시될 예정이며, 해당 플랫폼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몰락한 직스’ 스킨이 특전으로 주어진다. 
한편, 라이엇 포지는 이달 내 ‘몰락한 왕: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이하 몰락한 왕)’에 관한 새로운 정보를 발표할 예정이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