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더보이즈VS아이유, 11월 둘째주 1위 후보 맞대결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1.11.12 17: 17

'뮤직뱅크’에서 보이그룹 더보이즈와 가수 아이유가 1위 후보로 대결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는 성훈, 원영의 진행 아래 생방송으로 구성됐다.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2021년 11월 2주차 1위 후보로 더보이즈(THE BOYZ) '매버릭(MAVERICK)', 아이유 '스트로베리 문(strawberry moon)’이 맞붙었다.

더보이즈의 세 번째 싱글 'MAVERICK’은 중독성 강한 베이스와 다채롭게 전환되는 리듬을 강조한 힙합 장르의 곡이다. 제목처럼 모두와 똑같아지지 않고 독창적인 매력으로 존재하겠다는 더보이즈의 자신감 있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아이유의 'strawberry moon’은 아이유 특유의 섬세한 창법과 몽환적인 사운드, 청량항 피아노 연주가 더해진 팝 록 스타일 곡이다. 아이유가 작곡가 이종훈과 공동으로 작곡하고 작사까지 했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더보이즈, 빌리(Billlie), 버가부(bugAboo), 이펙스(EPEX), 저스트비(JUST B), 엠제이(MJ)(Feat. 김태연),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트와이스(TWICE), 다크비(DKB), 드림노(DreamNote), 라붐, 블랙스완, 송하예, 아이칠린, 원어스(ONEUS), 이예준이 출연한다.
/ monamie@osen.co.kr
[사진] K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