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리스트' 탑현, 5개월만 오늘(13일) 컴백..'미안해요'로 애절 감성 예고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11.13 15: 34

가수 탑현(Tophyun)이 '미안해요'로 연말 감성을 저격한다.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탑현의 새 싱글 '미안해요'가 발매된다. 
'미안해요'는 DOKO(도코)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은 발라드 트랙이다. 탑현은 사랑할수록 그대가 힘들다는 걸 알지만, 사랑하는 마음을 감출 수 업는 남자의 애절한 감정선을 표현했다. 

앞서 탑현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탑현월드 Tophyun World'에 '내가 영상에 나오지 않았던 이유'라는 제목의 독특한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탑현은 매력적인 음색과 한층 깊어진 감성으로 사랑과 미안함을 오가는 '미안해요' 속 화자의 복합적인 심리를 설득력 있게 노래했다. 
탑현은 18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다. 독보적인 보이스와 표현력으로 기존 명곡을 재해석한 커버 콘텐츠가 수백만 뷰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싱글 '이제와서'를 발매하며 리스너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이번 '미안해요'에서 탑현은 윤하, 이석훈, 백지영, 둘째이모 김다비(김신영), 캡사이신(신봉선)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DOKO(도코) 프로듀서와 만났다. 두 사람의 감성 시너지가 기대된다. 
'이제와서' 이후 5개월 만에 컴백하는 탑현의 신곡 '미안해요'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탑현월드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