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설아, 감성+음색+미모 3박자 갖춘 '부디' 커버..기분 좋은 힐링 선물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11.13 16: 41

그룹 우주소녀(WJSN) 설아가 고운 음색을 선물했다.
설아는 지난 12일 우주소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심규선과 에피톤 프로젝트의 ‘부디’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설아는 단풍이 절정인 돌담 앞에서 감성적인 커버를 선보였다.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니트 의상은 순수한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고, 노래하는 설아의 얼굴 위로 비치는 눈부신 햇살은 마치 가을 화보를 연상케 만들었다.

이어 설아의 고품격 보이스가 돌담길을 메웠다. 설아는 도입부부터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귓가를 사로잡은 것은 물론, 음악이 고조될수록 진해지는 감정을 풍부하게 표현해내며 뭉클함까지 선사했다.
마지막까지 설아는 시선을 뗄 수 없게 하는 청순한 비주얼과 가을 정취 가득한 풍경을 통해 기분 좋은 힐링을 전하기도 했다.
그간 설아는 우주소녀 앨범 활동뿐만 아니라 새소년의 ‘긴 꿈’, 샵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Charlie Puth(찰리 푸스)의 ‘Done For Me(던 포 미)’ 등 다채로운 장르의 커버를 공개하며 보컬리스트로서도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최근 웹드라마 ‘러브 인 블랙홀’로 연기 변신까지 보여준 설아는 우주소녀로 꾸준한 콘텐츠 공개는 물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