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14일 웨딩데이. 오늘(14일) 화촉을 밝히며 인생의 새로운 장을 연 행복한 연예인들에는 누가 있을까?

- 장수원♥︎스타일리스트
그룹 젝스키스 멤버 장수원이 품절남이 됐다.
장수원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1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웨딩마치를 울렸다. 신부는 톱배우들의 스타일링을 담당하는 스타일리스트로 알려졌다.
이로써 장수원은 젝스키스 그룹 내 두 번째 품절남이 됐다. 장수원에 앞서 이재진이 지난 5월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던 바다. 장수원은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된 것 같아 기쁘다. 부족한 저를 늘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또 우리 젝스키스 멤버들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특히 장수원은 예비 신부에 대해 “서로 아껴주고 이해하며 평생 같은 곳을 바라보며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다”고 설명, 애정을 보였다.

- 유나킴♥︎띠동갑 연상
걸그룹 디아크 출신이자 Mnet '언프리티 랩스타3' 출연자인 유나킴이 현지시간으로 14일, 미국에서 결혼한다.
유나킴은 이날 미국 테네시주 칼리지데일에서 화촉을 밝힌다. 신랑은 교회에서 만난 띠동갑 연상 비연예인 것으로 알려졌다.
유나킴은 자신의 '럽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알리며 "저에게 큰 복이 하나더 주어지게 됐어요. 제가 평생 같이 사랑하고 성장하며 살아갈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한없이 부족한 저에게 진심으로 대해주고 제가 배울점이 너무 많은 좋은 사람을 알게되어 감사할뿐인 것 같아요. 서로 부족한 점들이 많지만 서로에게 힘이 되어 주변 사람들에게도 좋은 영향이 되고 힘이 될수있는 존재가 되자고 약속을 했어요"라고 애정을 드러냈던 바다.
또한 "더이상 아이돌 생활로는 보실 수 없기에 실망하실 팬분들과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언젠간 다시 노래를 할지는 확실히 모르겠지만 평범한 김유나로도 후회없는 날들을 살도록 하겠습니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움과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 고은영♥︎게임회사 재직 중인 회사원
'스트릿개그우먼파이터'의 '혀긴초이'로 활약하며 주목 받고 있는 개그우먼 고은영은 품절녀가 됐다.
고은영은 이날 게임회사에 재직 중인 일반인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렸다. 당초 고은영의 결혼식은 지난 9월 진행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결혼식을 연기했고, 이날 웨딩마치를 울리게 됐다.
두 사람의 오작교는 개그우먼 홍윤화의 남편이자 개그맨인 김민기로, 김민기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2년 반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며 결실을 맺게 됐다.
이 같은 결혼 소식은 앞서 OSEN의 단독보도를 통해 알려졌고 결혼을 약 한달도 남겨두지 않은 가운데 고은영은 OSEN에 “너무 행복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고은영은 혼전임신은 아니라고 밝혔다.
/nyc@osen.co.kr
[사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