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톤스 멤버 이장원과 뮤지컬 배우 배다해가 (15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지인들의 축복이 끊이지 않고 있다. 애초 비공개 결혼식이었지만 수많은 연예계 지인들을 통해 이들의 결혼식이 조금이나마 살짝 공개됐다.
최근, 뮤지컬배우 배다해와 밴드 페퍼톤스 멤버 이장원이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오늘 15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며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두 사람은 올해 2월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 부부의 연으로 이어졌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가운데, 이장원이 활약한 tvN 예능 '문제적 남자' 출연진들 뿐만 아닌, 배다해의 지인까지 각각 결혼식 인증샷을 올리며 축복의 글을 올렸다.
먼저 배우 김지석은 같은 날,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문제적 남자중 결혼한 남자, 축하해 친구야!"라며 깜짝 인증샷을 공개했다. 그가 공개한 인증샷 속에선 프로그램을 함께했던 전현무, 하석진, 주우재 등 연예계 대표 뇌섹남들이 한데 모여 이장원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게시물을 본 배우 하석진은 "문제적남자 부활 ? 장원씨 결혼 축하드립니다"라며 댓글을 남기기도. 이어 그는 이 게시물을 리포스트잇하며 축복의 목소리를 더했다.

이 뿐만이 아니다. 개그우먼 홍현희는 , 배다해가 축가를 불러준 것을 떠올리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홍현희는 "3년 전 우리 결혼식 축가해준 다해, 결혼 너무 축하해'라고 남기며, 남편 제이쓴과 함께 결혼식장에 참석한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느 이장원과 배다해가 함께 나란히 미소짓고 있다.
또한 개그우먼 김영희도 배다해와 친분을 드러내면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다해야 결혼 축하해~~~ 웰컴 유뷰월드!!! 3년전 우리 대화속에 남편은 없었는데"라고 웃음 지으면서 "내 결혼식때 많이도 울던 다해퓨 난 너무 행복하구나 너의 오늘이!! 너무 이쁘다 오늘!! 승열이는 일하느라 못왔지만 함께했다"며 사진을 인증했다.
그러면서 그는 ".이제 혜경언니 가면 우리 다 가는겨~~~"라고 덧붙이기도. 이에 배우 안혜경 역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세상예쁜 내동생 다해야 결혼 너무 너무 축하해~ 나 눈물 참고있다 행복해야해 다해~"라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응원했다.
그러면서 그는 "나 너무 좋아.어뜨케.. 축가축사 무슨일이야 #결혼식#축가#축사#이적#소향#신재평#페퍼톤스#유희열#성덕이다"란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결혼식에서 축사와 축가를 맡은 유희열, 이적, 소향, 페퍼톤스의 영상을 게재하기도 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로써 애초 비공개로 치뤄졌던 배다해, 이장원 결혼식이 수많은 연예계 지인들을 통해 공개된 상황. 이들의 결혼식을 궁금해했던 팬들은 살짝 공개된 사진 만으로도 반가워하는 반응을 보였으며, 스타들 못지 않은 축복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
한편, 배다해는 지난 18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에 출연했으며, 방송을 통해 웨딩화보를 최초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예비 신랑인 이장원과의 러브스토리 등 결혼 에피소드도 덧붙여 큰 화제를 모았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