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수) 오후 5시 가수 정동원이 네이버 NOW. ‘#OUTNOW’에 출연해 첫 정규 앨범 발매의 순간을 팬들과 함께한다.
‘#OUTNOW’는 음반·영화·드라마 등 대중에게 공개를 앞둔 다양한 콘텐츠들의 뮤지션·배우·감독 등이 호스트로 출연해, 콘텐츠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는 컴백 스페셜 쇼다. 이번 라이브 쇼에는 인생 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하는 ‘삐약이 본부장’ 정동원이 출연한다.
17일 오후 6시 정규 1집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 공개를 앞둔 정동원은 정식 발매 1시간 전 네이버 NOW. ‘#OUTNOW’에서 앨범 전곡을 최초로 공개하고, 팬들과 함께 듣는 시간을 가진다. 특히 신곡 ‘잘가요 내사랑’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화려한 컴백을 알린다.
이날 정동원은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정동원표’ TMI 토크를 대방출하고 ‘아낌없이 주는 Q&A’ 코너를 통해 팬덤 ‘우주총동원’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정동원은 오후 6시 정규 1집 발매 카운트다운을 통해 팬들과 감격의 순간을 함께 나눈다. 정동원은 카운트다운 직후 앨범 발매 소감과 팬들의 축하 메시지를 공개하며 스페셜 쇼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정동원이 출연하는 ‘#OUTNOW’는 11월 17일(수) 오후 5시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 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comet568@osen.co.kr
[사진] 아웃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