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 '플렌즈' 배우들이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한 깜짝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16일, 플레이리스트 공식 SNS계정을 통해서 "서연대 연리대 려고대 합격 기운 받아가세요"란 멘트와 함께 이벤트를 공지했다.
이어 배우들의 수능 인사를 공개, ‘플렌즈’ 속 정지원 역의 정신혜를 시작으로 이하림 역의 진예주, 안지연 역의 신보라가 각각 인사를 전했다.
이들은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아, 수험생들 파이팅 하시고, 지치지 말고 열심히 하길 바란다, 지금까지 준비했던 대로 좋은 결과 나올 것"이라 응원했다.
이어 차기현 역의 류의현은 "수능이 코앞인데 구독하고 있는 수험생들은 구독 취소.."라며 농담을 던져 웃음을 안겼다. 이어 그는 "플레이리스트 언제나 열려있어, 언제나 구독해주시고 수험생 분들 파이팅 하시길 바란다"며 역시 응원의 목소리를 더했다.
무엇보다 이날 플레이리스트는 특별히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 해당 게시물에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면 선물을 받는 형식이다. 참여방법은 '@playlist_studio' 팔로우한 후, 응원하고 싶은 친구를 댓글에 태그하고 응원 문구를 남기면 된다. 이때, 여러 명을 태그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덧붙였다.
참여기간은 11월16 화요일부터 11월 18일 목요일이며, 상품은 다섯 명을 선정해 파리바게트 디저트 세트라 알렸다. 발표는 당첨자에게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7월, 세계관 통합 드라마 '플렌즈'를 통해 '연애플레이리스트' 한재인이 '또한번 엔딩'의 차인영(조수민 분)의 직장 '레반컴퍼니'로 입사한 소식을 공개해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안기기도 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