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T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IST엔터테인먼트는 17일 낮 12시 각 아티스트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에이핑크, 빅톤, 더보이즈, 밴디지, 위클리의 수능 응원 영상을 깜짝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먼저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K팝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는 “이날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신 모든 수험생 여러분들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따랐으면 좋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수험표 그리고 신분증 챙기는 거 꼭꼭 잊지 말고 꼭 챙겨가시길 바랄게요”라고 세심한 메시지를 전하며, “전국의 수험생 여러분들 저희 에이핑크가 응원할게요”라고 말했다.
이어 올 초 첫 정규앨범으로 음원-음반 모두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탄탄한 상승세를 자랑한 그룹 빅톤의 응원도 이어졌다. 빅톤 멤버들은 “너무 긴장하지 마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마음껏 기량을 발휘하고 오시길 바라겠습니다. 결과도 물론 중요하지만 여러분이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왔다는 그 자체만으로도 너무 의미 있다고 생각하고요. 고생하셨단 말씀드리고 싶습니다”라고 진심 어린 응원을 전했다.
최근 싱글 3집 ‘매버릭(MAVERICK)’으로 음악방송 5관왕을 차지하는 등 ‘대세 그룹’의 강력한 저력을 과시한 더보이즈도 “수험생 여러분 후회 없는 하루가 되길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수능 날마다 날씨가 추웠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따뜻하게 입고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라고 당부하며 아낌없는 응원의 목소리를 더했다.
JTBC '슈퍼밴드' 출신 실력파 밴드 밴디지 역시 “긴 시간 동안 준비하신 만큼 남은 기간 건강 관리 잘 하시면서 수능 준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수능 당일에도 긴장하지 마시고 준비한 모든 것들을 잘 보여줄 수 있길 저희 밴디지가 기원하겠습니다”라며 훈훈함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지난 8월 미니 4집으로 초동 판매기록을 또 한 번 경신하고 전작 활동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하는 등 매서운 상승세를 보이는 ‘슈퍼 루키’ 위클리는 “수험생 여러분 공부하시는 동안 마스크 잘 착용하셔서 안전하게 수능 준비하시고 시험날까지 컨디션 관리 잘 하셔서 모두가 원하는 결과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라며 수능 대박을 기원해 미소를 자아냈다.
한편 IST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음악 레이블 자회사인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와 크래커엔터테인먼트의 통합 법인으로, 11월 새롭게 출범했다. /mk3244@osen.co.kr
[사진] IST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