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변함없는 인기를 이끌어가며 ’명불허전 천만 제조기’라는 별명에 걸맞는 면모를 또 한번 드러냈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19개와 TV 조선 채널에 2개에 포함해서 1000만 조회수가 넘는 영상만 21개를 돌파했다. 임영웅의 '소나기' 영상이 지난 16일 1000만 뷰를 돌파하며 21번째 천만뷰 영상으로 올라섰다.
이로써 임영웅은 '어느 60대 노부부이야기'(약 4753만),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약 4226만), '히어로'(약 2017만), '바램 in 미스터트롯'(약 1720만), '울면서 후회하네'(약 1710만), '어느 날 문득'(약 1624만), '울면서 후회하네'(TV조선 채널, 1392만),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의콜센타'(약 1346만), '보라빛 엽서'(TV조선 채널, 약 1302만), '이제 나만 믿어요 2020 트롯어워즈'(약1263만), 노래는 나의 인생(약 1237만), '일편단심 민들레야'(약 1180만), '미운사랑(약 1153만), 바램' 커버 콘텐츠(약 1134만), '두주먹'(약 1115만), '보라빛 엽서'(약 1110만), '계단말고엘리베이터'(약 1089만), '뭣이 중헌디'(약 1078만), '사랑이 이런건가요'(약1042만), '바보 같지만'(약1027만), '소나기'(약1003)까지 모두 21개의 천만뷰 영상을 보유하게 됐다. (17일 기준)
한편 임영웅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진행된 가수,트로트,스타부문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를 차지하여 3관왕을 기록 했고 또한 OST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가온차트 42주차에서 5관왕,43주차 4관왕,44주차 2관왕을 10월달 전체 차트 5관왕을 기록 하면서 인기 최정상을 달리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12월 KBS를 통해 방송되는 공연 ‘We’re HERO 임영웅’ 준비에 한창이다.
/nyc@osen.co.kr
[사진] 임영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