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칸토: 마법의 세계' 함연지, "따뜻한 공감과 황홀한 에너지 느끼시길"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11.18 10: 32

디즈니 뮤지컬 '엔칸토: 마법의 세계'가 한국어 더빙판 미라벨 역에 캐스팅된 배우 함연지의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엔칸토: 마법의 세계'(감독 바이론 하워드 자레드 부시 채리스 카스트로 스미스,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마드리갈 패밀리 중 유일하게 평범한 주인공 미라벨이 마법이 사라질 위기에 처한 마을 엔칸토와 가족을 구하려는 이야기.
함연지는 '엔칸토: 마법의 세계' 한국어 더빙판에서 주인공 미라벨 역에 캐스팅되어 한국어 더빙과 뮤직 퍼포먼스를 맡았다. 배우로 활발히 활동하며 여러 방송과 무대를 통해 활기차고 밝은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함연지는 긍정적이고 유쾌한 성격을 가진 미라벨과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 디즈니 작품들과 OST에 대한 팬심을 자랑했던 그는 이번 '엔칸토: 마법의 세계'에 대해서도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함연지는 미라벨에 대해 “마법이 가득한 세계 ‘엔칸토’에서 유일하게 마법 능력이 없는 평범한 소녀이지만, 용감하고 긍정적인 자기만의 리더십을 발휘해 가족을 화합하게 만드는 캐릭터”라고 소개하며 미라벨의 이야기를 통해 경험할 웃음과 감동을 기대하게 한다.
또한 “제가 미라벨의 목소리로 참여하면서 느꼈던 따뜻한 공감과 황홀한 에너지를 여러분도 함께 느껴 보셨으면 좋겠다. '엔칸토: 마법의 세계'는 화려한 영상미와 가슴이 두근거리는 흥겨운 음악이 가득한 작품이다”라고 애정을 담은 추천의 메시지를 전해 '엔칸토: 마법의 세계'를 기다리고 있는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더욱 불러 일으킨다.
'엔칸토: 마법의 세계'는 월드 프리미어 시사 이후 “감동과 유머로 가득하다! 놓치면 안 되는 경이로운 작품”, “올해 본 영화 중 최고! 몸이 저절로 들썩이고, 감동의 연속!”, “우리에게 마법을 거는 영화!”, “정말 사랑스럽다! 노래가 재미있고 생기가 넘치는 음악” 등의 극찬 세례를 받으며 전세계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11월 24일 개봉 예정.
/ purplish@osen.co.kr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