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2’ 트루디와 야구선수 이대은이 4년 열애 끝에 결혼한다.
트루디는 20일 오전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웨딩화보를 공개하며 연인 이대은과 결혼 소식을 알렸다.
트루디는 “언제나 마음 속에 함께했던 소중한 제 팬분들과 여러분들께 행복하고 감사한 소식을 전하고자 한다”라며, “올해 소중한 믿음과 사랑으로 한 사람과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트루디는 “행복한 시간 속에서 저를 응원해주시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희망과 행복을 주는 래퍼 트루디로서 응원부탁드린다. 진심으로 사랑하고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트루디와 이대은은 앞서 지난 2018년 11월 열애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4년째 공개열애를 이어왔으며, 결혼으로 행복한 결실을 맺게 됐다.
트루디는 지난 2015년 방송됐던 케이블채널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우승하며 주목받았다. 이대은은 지난 2007년 미국 시카고 컵스에 입단해 마이너리그에서 활약한 선수로, KT위즈 투수다.

다음은 트루디의 결혼 소감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래퍼 트루디입니다.
언제나 마음속에 함께했던 소중한 제 팬분들(트룹)과 여러분들께 행복하고 감사한 소식을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올해, 소중한 믿음과 사랑으로 한 사람과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행복한 시간 속에서 저를 응원해주시던 모든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희망과 행복을 주는 래퍼 트루디로써 응원부탁드립니다!
진심으로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seon@osen.co.kr
[사진]트루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