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아야네, 혼인서약서 공개 "하루하루 함께 성실하게 살 것"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1.11.20 12: 52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혼인서약서를 공개했다. 
아야네는 19일 SNS에 웨딩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신데렐라' 속 한 장면처럼 턱시도와 하늘색 드레스를 입은 이지훈, 아야네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함께 공개된 장문에는 이지훈, 아야네 부부의 혼인서약서가 적혀 시선을 모았다. 
혼인서약서에는 "아침에 일어나 뽀뽀로 하루를 시작하고, 아내가 좋아하는 티 한잔을 내려주고, 국물 없이 밥을 못 먹는 남편을 위해 찌개를 끓이고, 혹여나 바빠서 국물이 없어도 꼭꼭 씹어 맛있게 먹고, 정신없이 나갈 준비하는 남편 옷을 챙기고, 가정을 지키기 위해 그 어떤 일에도 최선을 다하고, 같이 사는 가족들과 항상 소통하고, 집에 오면 짧은 시간이라도 대화를 나누고, 젊은 아내와 나이차이가 나보이지 않게 1일 1팩하고, 피곤한 남편에게 마사지를 해주고, 침대에 누워 뽀뽀로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이렇게 하루하루 서로를 위해 살며 작은 행복이 매일 쌓여가며 세상 둘도 없는 예쁜 아이를 키우며 늙어가는 둘이 되겠습니다"라고 적혔다. 

이와 관련 아야네는 "보통 #혼인서약서 내용들 보면 평생을 약속하는 자리다 보니. 거창하고 로맨틱한 내용들로 평생의 서약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세계여행도, 큰 선물도 약속하지 않았습니다"라고 했다.
이어 "그저 하루하루를 함께 즐겁게 열심히 성실하게 살아가다 보면 그런 거창한 약속을 안하더라도 행복한 인생을 보낼 수 있을거라는 믿음이 있기에. 금정적으로,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힘들 때도 있을 수 있지만, 오늘, 하루를 함께 맞이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그 하루를 소중히 여기며 매 순간 예쁘게 살아가고 싶어요"라고 했다. 
또한 그는 "#결혼 축하해주신 분들 지인분들은 물론, 한번도 만나지 못 한 분들도 정말 기쁘다며 저에게 댓글 메시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세상에 이렇게 마음이 예쁜 분들이 많아서 너무나 감격스러웠습니다. 부족하지만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웨딩사진 #웨딩드레스 #신데렐라"라고 덧붙였다. 
이지훈과 아야네는 지난 8일 주위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치렀다. / monamie@osen.co.kr
[사진] 아야네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