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 오늘(23일) 현역 입대..'갓벽' 짧은 머리로 잠시만 안녕! [종합]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11.23 09: 26

배우 서강준이 오늘(23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서강준이 이날 입대해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는 것. 앞서 서강준의 소속사 맨오브크리에이션 측은 "서강준이 몸 건강히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게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대 전 행사는 따로 마련하지 않으며 입대 장소와 시간 역시 비공개로 진행된다.

팬들의 아쉬움이 크지만 그래도 그의 공백기 허전함을 달래 줄 작품들이 기다리고 있다.
서강준이 주연을 맡은 디즈니플러스(디즈니+) 드라마 '그리드'는 내년 상반기 공개 예정. 이 작품은 위기에 빠진 인류를 구원했던 미스터리한 존재에 대한 진실을 파헤치는 관리국 직원과 형사의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다. 
CJ ENM과 티빙이 함께 극장 개봉과 티빙 오리지널로 선보일 영화 '해피 뉴 이어'(곽재용 감독)의 공개도 앞두고 있다. '해피 뉴 이어'는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인연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려냈다.
그런가하면 서강준은 최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짧은 머리를 공개, 화제를 불러모으기도. 서강준은 짧은 머리카락에도 변함없이 빛나는 '잘생김'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영상에서 서강준은 "사랑하는 친구, 지인과 여행도 다녀왔고 친구들과 만나서 이런저런 얘기도 나누고 하루하루 보내고 있다.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거의 사람들 많이 만나고 있다"고 근황을 밝힌 후 "막막했다. 처음 경험해보는거라. 지금은 오히려 마음이 편하다. 두렵기도 하고 막막하기도 했는데 지금은 설렘도 있다. 어떤 사람 만나서 어떤 생활 하게 될까 하는 설렘도 있고 나름의 각오같은 것들도 하루하루 하고 있는 중이다. 어떤 상황들이 있고 어떤 생활 할지 모르겠지만 가서 '이렇게 해보자', '저렇게 해보자' 이런 나름의 각오들을 다지고 있다"고 입대를 앞둔 심경을 전해 응원을 받았다.
전역 예정일은 2023년 5월 22일.
/nyc@osen.co.kr
[사진] 라이브 영상 캡처,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