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가호가 첫 번째 정규앨범 ‘Fireworks’로 청춘들의 마음을 대변한다.
가호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 앨범 ‘Fireworks’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Right Now’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해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시작'으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은 가호가 데뷔 첫 정규 앨범 ‘Fireworks’를 통해 자신을 비롯한 20대 청춘의 솔직한 생각을 담아냈다.
가호는 이번 신보 ‘Fireworks’의 프로듀싱 및 전곡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으며, 하늘 위에서 화려하게 터지는 폭죽에 청춘의 빛나는 순간들을 투영하며 자신의 진솔한 고민과 감정들을 풀어냈다.

이번 앨범에는 가호가 앞서 리드 싱글로 발표한 ‘Rush Hour’, ‘RIDE’를 비롯해 타이틀곡 ‘Right Now’, ‘OOO’, ‘Lost my way’, ‘마음대로’, ‘겁이나’, ‘Part time lover’, ‘High’, ‘똑같애’, ‘Friend’, ‘Like the moon’까지 다양한 장르의 12곡이 수록돼있어 듣는 재미를 더한다.
타이틀곡 ‘Right Now’는 청춘들이 살면서 느끼는 벅찬 감정에 대해 표현한 팝 장르로 격정적인 현악 사운드, 드라마틱한 전개가 돋보이는 곡이다. 가호의 파워풀한 보컬이 풍부한 감성을 선사한다.
“다 쓰라리고 지친다 / 희망의 빛 한 가닥 / 그것만을 쫓다가 / 이젠 어디로 가야 할까 / 내 삶의 저 끝자락 / 까지 부딪혀볼 테니까 / 지금 당장 right now / 어서 당장 right now / 다 두고 떠나가 떠나가 / 아주 멀리” 등 가사에는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바닷가에서 달려나가고 빗속에서 피아노를 치며 격한 감정을 터트리는 가호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마치 CF 같은 감각적인 영상미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듣는 사람들이 본인의 인생에서 힘든 시기를 이겨낼 수 있는 시작점이 됐으면 좋겠다”라는 가호의 말처럼 신곡 ‘Right Now’가 청춘들의 지친 마음을 따뜻하게 어루만져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