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LCK 어워드’, 12월 개최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1.11.25 16: 04

 LCK가 연말을 맞이해 한 해 동안 리그를 빛낸 선수들을 위해 ‘2021 LCK 어워드’를 개최한다.
25일 LCK는 2021년 한 해를 돌아보고 올 시즌 두각을 드러낸 선수들의 노력과 결실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2021 LCK 어워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상식이 열리는 것은 ‘LCK 어워드'가 도입된 2020 스프링 이후 처음이다. 그간 스프링과 서머 정규 리그가 종료된 뒤 LCK 어워드 수상자를 공식 발표해 왔지만 별도 이벤트로 시상을 한 적은 없었다. 시상식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이 완화되긴 했으나 유동 인구가 많아지는 연말의 특수성을 감안해 비공개로 진행한 뒤 LCK 공식 채널을 통해 영상으로 팬들에게 찾아간다. LCK는 향후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이벤트로 시상식을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라이엇 게임즈 제공.

한 해를 마감하는 시점에 진행되는 시상식에 걸맞게 시상 부문도 추가된다. '올해의 선수'와 '포지션별 올해의 선수' 부문이 새롭게 추가되어 LCK 중계진, 기자단 등의 투표를 통해 수상자가 선정될 예정이다. 이들과 함께 이미 연간 퍼포먼스를 기준으로 선정된 '루키 오브 더 이어(Rookie of the Year)' 수상자 '크로코' 김동범 선수와 '베스트 코치(Best Coach)' 수상자 김정균 감독도 이번 시상식에서 상을 받는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