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걸그룹 비밀병기 케플러 김채현의 화보가 공개됐다.
멤버 김채현은 ‘데이즈드’ 화보 촬영과 함께한 인터뷰에서 케플러 활동과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더욱 드러냈다. 그는 “응원해주신 덕분에 오랫동안 꿈꿔온 일들의 시작점에 설 수 있게 되었어요. 방송이 끝난 이후에도 실감을 못 했는데, 본격적으로 앨범 준비도 하고 이렇게 화보도 찍으니 점점 실감하고 있어요.” 라며 앞으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케플러는 Mnet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을 통해 선발된 TOP9 멤버들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해당 프로그램에 전 세계 175개국이 글로벌 투표에 참여했으며, 방송 시간 누적 투표 수 1억 297만 표를 기록했다. 케플러는 데뷔 전부터 인스타그램 100만 팔로워를 달성해, 글로벌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김채현은 사랑스러운 모습과 시크한 표정 연기로 차세대 걸그룹 멤버다운 다양한 개성을 뽐내었다.
금일 오후 10시에는 그간 볼 수 없었던 케플러 서영은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개인 화보 사진 및 개인 영상이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그는 인터뷰에서 “제 꿈을 기억하며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을게요. 저를 봐주시는 모든 분의 마음을 잊지 않고 무대 위에서나 아래에서나 매 순간 성실한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라며 주먹을 불끈 쥐었다.
한편, ‘데이즈드’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오후 2시와 오후 10시에 케플러 멤버 9명의 개인 화보 사진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영상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며, 26일 오후 10시에는 단체 사진과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김채현과 서영은 해당 화보에서 독보적인 비주얼을 선보이며, 밝고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데이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