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 얼마나 배고프면 초점까지 흔들..리얼한 현실판 '백수' 컴백 ('백수세끼')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11.25 19: 20

플레이리스트에서 '백수세끼'에 출연하는 배우 하석진의 1인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25일, 플레이리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플레이리스트와 스튜디오N이 공동 제작한 새 드라마 ‘백수세끼’의 1인 메인 포스터로, 극속에서 비자발적 백수 ‘김재호를 연기하는 배우 하석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포스터 안에서 하석진은 '하는일 없는 백수도 배는 고프다'는 유쾌한 멘트와 함께 초점이 흐려진 표정으로 현실판 백수의 모습으로 분해 더욱 리얼함을 안겼다. 

플레리스트는 "<백수세끼> 메인 포스터(1인ver) 공개, 하는 일 없는 백수도 밥은 넘어간다"는 멘트와 함께  "백수도 식후경! 현실 밥상로그 [#백수세끼]"라는 멘트도 덧붙이며 곧 방영할  '백수세끼'를 적극 홍보했다. 
한편, 플레이리스트와 스튜디오N이 공동 제작한 새 드라마 ‘백수세끼’(연출 김준모, 극본 전선영, 제작 플레이리스트, 스튜디오N)는 이별 후에도 밥은 넘어가는 백수 재호의 세 끼 이야기다.
네이버웹툰에서 인기리에 연재 되고 있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여 플레이리스트와 스튜디오 N이 처음으로 합작한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는 다가오는 12월에 첫 방송되며, 티빙에서는 12월 10일 금요일 최초공개, 17일과 24일 금요일에는 각각  네이버 NOW. 네이버TV 와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공개될 예정이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