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 후 설렘' 첫방 D-day, 2시간 30분 특별편성 [공식]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1.11.28 11: 42

'방과 후 설렘'이 드디어 첫 방송된다. 
오늘(28일) 오후 8시 20분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방과 후 설렘'이 첫 방송된다. 
'방과 후 설렘'은 MBC와 네이버 NOW.를 통해 전 세계 케이팝 팬들과 동시에 첫 만남을 가진다. 글로벌 걸그룹을 육성하는 '방과 후 설렘'은 첫 방송부터 150분을 특별 편성하며 아이돌 오디션의 새 역사를 쓸 예정이다. 

또한 '방과 후 설렘'은 네이버 NOW.를 통해서 본방송시간보다 15분 이른 8시 5분부터 연습생들의 첫 번째 단체곡 'Same Same Different' 무대 영상과 티저영상을 다시 한 번 만나며 첫 방송에 대한 열기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방송에서는 입학처를 통해 보여줄 연습생과 장도연과의 케미는 물론, 연습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입학미션까지 선보이며 첫 방송부터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방과 후 설렘'은 제작발표회를 통해 담임선생님 마다 다른 평가 기준에 매운맛이 더해진 오디션이 될 것임을 예고했던 바 있다. 드디어 베일이 벗겨지는 '방과 후 설렘'은 어떤 매운맛으로 연습생들에게 독기를 더해줄 것인가에 관심이 쏠린다. 
더불어 83명의 연습생들은 어떤 무대를 준비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인가에 귀추가 주목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펑키스튜디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