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가 배우 유아인과 주고 받은 DM을 공개했다.
방송인 장성규는 2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뜻밖의 디엠 내 게시물을 보고
새진리회 정진수 의장님이 반응을 주셨다"며 "의장님은 천국에 가시길 #지옥 #정진수 #유지사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성규와 유아인이 주고 받은 DM(다이렉트 메시지)을 캡처한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지옥'의 류경수 닮은꼴 장성규는 "'지옥' 잘 봤다고 연락이 많이 오네요"라는 멘트를 올렸고, 이에 유아인은 "아 행님...ㅋㅋㅋㅋㅋㅋ"이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장성규는 "헉 대박..감사해요 진짜 아인느님의 연기에 소름 돋아가며 재밌게 잘 봤습니다~~!!b 혹시 실례가 안 된다면 답장 주신거 포스팅 해도 될까요!? 단박에 거절하셔도 돼요~~ 이런 부탁 죄송해요~~~~!!"라고 물었고, 유아인은 "아니 맘껏 하세요. 좀 웃기게 다시 보낼까요(적극적극)"이라고 쿨하게 답장을 보내기도 했다.
장성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에서 새진리회의 행동대장이자 유지사제를 연기한 배우 류경수와 닮은꼴로 공개 이후 덩달아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유아인, 박정민, 김현주 등이 출연한 '지옥'은 공개 직후, 단 하루 만에 전 세계 넷플릭스 드라마 1위에 올랐다. 27일(현지시간) OTT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넷플릭스 오늘 전세계 톱10 TV프로그램(쇼)' 부문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장성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