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욱, "결혼하기 싫었냐"던 ♥아내 말 신경쓰였나..행복한 웨딩사진 재소환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11.30 20: 45

동물 훈련사 강형욱이 아내 수잔엘더와의 10주년 결혼기념일을 자축하는 사진으로 추억을 공유했다. 
30일, 강형욱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옛날사진 따라하기"란 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
공개된 사진 속 강형욱은 아내, 수잔앨더와 행복한 미소로 웨딩사진을 찍은 모습. 이어 그는 아들과 셋이 된 현재 모습을 공개하며 "주운이 추가!"란 멘트도 덧붙여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특히 그가 공개한 결혼 사진이 눈길을 끈 이유는 지난 28일, 아내 수잔엘더 역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2011.11.26 #10years"란 해시태그와 함께 웨딩사진을 게재해 화제가 됐다. 
공개된 사진 속 수잔앨더는 사랑스러운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반면,  강형욱은 카메라가 어색한지 다소 굳은 표정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었기 때문.  이에 수잔엘더는 "결혼이 하기 싫었나 사진이 찍기가 싫었던건가...."라고 말하면서 급기야 "혼자 좋아서 한 결혼....#짝사랑그램"이란 해시태그를 덧붙여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강형욱은 동물훈련사로, 현재 KBS2TV 예능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 중이다. ‘개훌륭’은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위해 반려견과 반려인이 행복하게 어우러져 사는 법을 함께 고민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45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