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IX(씨아이엑스) 배진영이 까칠한 매력을 발산했다.
배진영은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콬TV에서 첫 공개된 드라마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에서 주인공 신이준으로 분했다. 우정고등학교 최고의 인기남이자 '겉까속촉(겉은 까칠하고 속은 촉촉한)'한 성격이 매력적인 인물이다.
이날 신이준은 같은 학교에 재학 중인 사촌 신혜준(안세민 분)이 전학생 유민재(신소현)를 향해 "쟤가 걔야. 우리 반 소문의 그 전학생. 설마 벌써 빵셔틀 만들었나?"라고 하자, 유민재를 의미심장하게 쳐다보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더했다.
이어 신이준은 자신에게 인사를 하러 온 유민재를 아무 말 없이 지나치려다, 팔찌에 옷이 걸려 유민재의 품으로 안기게 됐다. 이에 유민재는 "미안"이라고 사과했고, 신이준은 화가 난 듯한 모습으로 유민재를 향한 날카로운 눈빛을 드러내며 앞으로 순탄치 않을 두 사람의 관계를 예고했다.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는 전학을 계기로 다른 삶을 살고 싶었던 동명이인 소녀 두 명이 학교 내 신분을 맞바꿔서 살기로 비밀계약을 맺으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성장 하이틴 로맨스 드라마다.
한편, 배진영이 출연하는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는 매주 금, 토요일 유튜브 채널 콬TV와 왓챠에서 방송된다. 콬TV에서는 1~10회까지 감상 가능하며, 전편은 왓챠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 방송 화면 캡처